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주 아울렛 맛집 인정🔥 팔선생 철판요리 제대로 먹고 온 후기

by leepari 2026. 4. 6.

주말에 날씨도 좋고 벚꽃도 슬슬 피길래 여주 아울렛 다녀왔거든?
쇼핑도 쇼핑인데… 역시 중요한 건 뭐다? 먹는 거지 ㅋㅋ

여주 아울렛 돌아다니다가 팔선생이라는 철판요리 전문점 발견했는데
외관부터 뭔가 맛집 느낌 제대로 나더라.
테이스트 빌리지 안에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았어!

우리는 고민하다가
👉 모듬철판볶음밥
👉 소고기 쌀국수 볶음면
이렇게 주문했어.

일단 음식 나오자마자 비주얼 보고 감탄했다… 
철판에 지글지글 나오는데 향이 그냥 미쳤어

소고기 쌀국수 볶음면은
면이 진짜 쫀득하면서도 소스가 잘 배어있고,
소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씹는 맛까지 좋더라.
야채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줘서 계속 들어가는 맛!

특히 면 들어올렸을 때 그 윤기…
사진 찍을 수밖에 없는 비주얼이야 진짜 ㅋㅋ

.그리고 모듬철판볶음밥은
이건 솔직히 무조건 시켜야 된다 👍

김치랑 야채, 고기까지 잘 어우러져서
한입 먹으면 불향이 확 올라오는데
와… 이건 진짜 중독성 있음

약간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느낌이라
누구나 좋아할 맛이야.

매장 분위기도 꽤 넓고 깔끔해서
쇼핑하다가 들르기 딱 좋은 느낌이야.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고, 가족끼리 와도 무난할 듯

 

철판요리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만족할 맛이고
양도 적당히 든든해서 쇼핑 전에 먹어도 좋고,
쇼핑 끝나고 먹어도 딱이야!

 

이번주 벚꽃구경할겸 아울렛 어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