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양평에서 새로 발견한 진짜 보물 같은 맛집을 소개해 주려고 해요. 바로 양평 우동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우동키노야'입니다!
평소에 우동 좀 먹어봤다 하는 분들이라면 여기는 무조건 저장해 두셔야 해요. 제가 왜 이렇게 흥분했는지, 지금부터 입맛 다시게 할 사진들과 함께 생생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면발로 말한다! 정성이 느껴지는 공간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문구가 있었어요. “우린, 면발로 말한다.” 이 한 마디에서 사장님의 엄청난 자부심이 느껴지지 않나요? 알고 보니 이곳은 도쿄 단골집에서 먹던 소박한 우동에 매료되어 시작된 곳이라고 해요. 48시간 숙성시킨 면과 신선한 생고기로 만든 돈카츠라니, 먹기 전부터 기대감이 폭발하더라고요.



비주얼 쇼크! 30cm 장어튀김 붓카케우동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30cm 장어튀김 붓카케우동이었어요. 여러분, 사진 속 장어튀김 크기 좀 보세요! 진짜 제 팔뚝만한 장어가 통째로 튀겨져 나오는데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에요.
- 면발의 신세계: 붓카케우동은 시원하게 비벼 먹는 냉우동인데, 면발이 진짜 예술이에요. 48시간 숙성의 힘일까요? 지금까지 먹어본 우동과는 차원이 다른 역대급 쫄깃함이었어요. 입안에서 탱글탱글하게 춤을 추는 느낌!
- 장어튀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정석이에요. 가위로 잘라서 면과 함께 먹으면 보양식이 따로 없답니다.



소금만 찍어도 일품! 48시간 숙성 수제돈카츠
우동 전문점이라고 해서 돈카츠를 우습게 보면 절대 안 돼요. 이곳의 48시간 숙성 한돈 수제돈카츠는 웬만한 돈카츠 전문점 뺨치는 퀄리티를 자랑하거든요.
- 맛있게 먹는 팁: 사장님 추천대로 고기 위에 와사비 살짝 얹어서 소금에만 콕! 찍어 먹어봤는데, 고기 본연의 육향과 부드러움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고요. 소스 없이도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니... 물론 함께 나오는 소스에 찍어 먹어도 꿀맛이지만, 첫 점은 꼭 소금에 드셔보세요!



우동키노야만의 3가지 원칙
이 집이 맛있는 이유, 메뉴판 뒤쪽에 적힌 3가지 원칙에 답이 있더라고요.
- 숙성: 48시간의 기다림으로 만든 최상의 쫄깃함.
- 정성: 화려하진 않지만 담백하고 진한 육수.
- 행복한 기다림: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전하려는 마음.
정말 먹는 내내 이 세 가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쫄깃한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처럼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지는 식사였답니다.




총평: 양평 가면 무조건 들러야 할 곳
양평에 새로 오픈해서 매장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맛이 비교 불가예요. 양평 우동 맛집을 찾으시거나, 제대로 된 일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우동키노야 강력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200%예요!
여러분도 이번 주말, 양평 나들이 가실 때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절대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동탄 맛집] 솥뚜껑 위에서 펼쳐지는 삼겹살의 향연, '88서울삼겹살' 가성비 끝판왕 방문기 (0) | 2026.05.15 |
|---|---|
| 여주 신륵사 맛집 탐방! 멸치회무침과 여주 쌀밥의 환상적인 만남 '마당집' (1) | 2026.04.30 |
| 양평 숨은 맛집 발견! 혼밥하기 딱 좋은 "파육칼" 다녀왔어 (1) | 2026.04.16 |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 1975년 전통의 칠오닭갈비 본점, 치즈퐁듀까지 완벽했던 후기 (1) | 2026.04.14 |
| 남양주 화도 맛집 단풍나무집 흑염소탕 찐 후기 (남양주 흑염소탕 맛집 / 몸보신 추천) (0) | 2026.04.11 |